Home > News > “추모와 치유에는 여야도, 대립도 없어야 한다”
“추모와 치유에는 여야도, 대립도 없어야 한다”
2024-11-22 18:40:01

미국의 사이트 공동운영자는 15년.

조원경 UNIST 교수·글로벌 산학협력센터장 브라질에 비가 오면 스타벅스 주식을 사라 했다.시간이 지나면 내릴 게 뻔한 걸 악용하는 정치인은 물가를 안주 삼아 대책 없이 염장을 질렀다.

“추모와 치유에는 여야도, 대립도 없어야 한다”

사상 최고가를 쓴 미국 주식시장과 달리 거꾸로 달렸다.국산 주류와 수입 주류의 과세 불평등 개선이 이루어졌다.원두 가격이 지난해 동기 대비 두 배 이상 오르자 수출 기업이 울상이다.

“추모와 치유에는 여야도, 대립도 없어야 한다”

이전에 국산 주류는 ‘판매 비용과 이윤에 세금을 매겼다.판매가가 오르지 않으면 수출할수록 손해인 구조다.

“추모와 치유에는 여야도, 대립도 없어야 한다”

국내 편의점이 올해 소주 판매가를 200~300원씩 내린 건 그래서 반갑다.

수입 주류는 ‘판매 비용과 이윤이 붙기 전 수입신고 가격에 세금을 부과했는데 말이다.국회를 반 윤석열 정부 총공세의 기지로 삼으면 안전판이 마련될 것이라고 보는 것 같다.

그런데도 위성정당이란 틈새를 이용해 선거에 나오겠다니 위선과 막장의 극치가 아닐 수 없다.오염된 토양에서 자라난 농작물의 독소가 인체에 치명적인 질병을 퍼뜨리는 것과 마찬가지로 기형적인 선거제도는 민의를 왜곡시키고 민주주의의 정상적인 작동을 막는다.

3%를 독차지하며 양당 독주 체제를 열었다.하지만 이들은 위선과 거짓으로 나라를 두쪽 내고 사회를 뒤흔들어 국민에게 충격과 좌절을 안겨준 장본인들이다.




민선 7기와 헤어질 결심새신랑 김시우, 신혼여행지서 상금 17억 잭팟5 노현정·이부진·이영애 총출동…정몽규 장남 결혼식 현장오뚜기 함태호 학술상에 정윤화 교수미 국채가, 비둘기 FOMC·월말 수요에 상승 랠리마르타 아르헤리치 『아르헤리치의 말』삼성 라이온즈 구단주에 유정근 제일기획 사장 내정혼자 삭이다 더 키우는 ‘마음의 병’…보다 못해 나섰다한진(002320) 4Q23 견조한 수익성 개선 기대!도이체방크-코메르츠방크 주가, 인수합병 소식에 하락5억으로 투자할 만한 물건 없나요?…움직이는 매수자들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물 먹은 담벽처럼 무너진다고?‘이제 손흥민만 돌아오면’…토트넘, 히샬리송 부활에 함박웃음제퍼리스 "ECB, TLTRO 롤오버 고려"POSCO홀딩스(005490) 4Q23 전년도와 유사한 판매량 전망첫 국무위원 탄핵소추, 야당과 장관이 초래한 헌정사 오점LG전자(066570) 15.4Q 실적발표회(IR)새신랑 김시우, 신혼여행지서 상금 17억 잭팟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3 檢, ‘테라-루나 사태’ 권도형 측근 한창준 구속영장 청구비둘기파적 연준 회의 결과에 0.7% 상승‘세계최대’ 현대차 울산공장, 2년뒤엔 연20만대 전기차 생산하이브의 SM 인수 추진…K팝 혁신 계기 돼야민간단체 ‘기부금 사고’ 예방할 대안은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보이스피싱 범죄자 추가 적발尹, 명품 파우치 논란에 매정하게 끊지 못해 아쉽다바이낸스랩스 블록체인 남발 고민해야…건전한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바이든 대통령의 1월 인·태 외교 성적표쇼트트랙, 양궁에서 배워라